|
2026-06-25 12:35
조회: 823
추천: 0
어제 첨해보는데 크아앙이 너무 폭력적임스킨끼고 겁나 귀여운데 겁나 단단한데
아덴잘차고 아크키는 만능스킬임 ㅋㅋ 소서 버리고 보석 가져오길 잘했음 ㅋㅋ 무엇보다 숙제 난이도 차이가 너무심해 ㅋㅋ 소서로 할때 파티ㅈㄴ게 안받아주고 팅기는데 이건 전투력 개낮은데도 받아주고 딜도 나오니 넘모 꿀잼 특히 카던이 너무 즐거움 크아앙만 쓰고다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