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70만골 빨려서 1720 찍어 놓은 곰수삽니다ㅜ

리연 님 영상보고 스킬찍고 세르카랑 성당 다녀왔는데요 몇가지 질문있습니다 

1. 데굴 얍 할퀴기 슈웅곰 뒤집곰 z 아드 각성기 빙글꽝 한방곰 바위곰 어흥곰 슈웅곰 뒤집곰 z 
요렇게 조우 하는데 맞나요 ? 
다른 조우아드 딜사이클도 있는거 같아서요 

2. 얍 쓰고 있는데 사실 사이클 안에 넣는게 필요 없는거 같은데 거의 사용 빈도 없는게 맞나요? 
꼬바 단심 쓸까요..? 지금 속행 트리도 막히는 건 딱히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