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7:17
조회: 99
추천: 0
뉴비 야성 스택 질문곰 운명켜서 이제 아덴 아무때나 써도되는데
야성 꼭 3스택에 털어야되나요? 그냥 1, 2스택에 써도 되는건가요? 혹시 3스택에만 써야되면 딜차이가 많이 심하나요? 질문 많지 만 답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ㅜㅜ
EXP
328
(28%)
/ 401
|





한지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