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 운명켜서 이제 아덴 아무때나 써도되는데 
야성 꼭 3스택에 털어야되나요? 
그냥 1, 2스택에 써도 되는건가요?
혹시 3스택에만 써야되면 딜차이가 많이 심하나요?
질문 많지 만 답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