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7:49
조회: 163
추천: 0
곰수사는 본캐로는 어떤가요?!창술에서 본캐 옮길거 찾는 중인데
곰수사 1760까지 올려둔게 있어서 곰으로 갈아탈까 고민중입니다 근데 여기서 부캐로 할 때랑 본캐로 할 때랑 캐릭 느낌 차이가 있을거라 생각하는데 본캐로 하시는분들은 괜찮다 생각하시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