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7:31
조회: 196
추천: 0
곰수사 돌대 고민이요!!![]() 이번 슈모익 곰수사하면서 팔찌를 깎았는데요 !! 제가지금 돌대가 유각풀이여서 돌대를채용했는데 돌대를 사용하려면 팔찌에 공이속을뽑거나 진화에서 신속포인트를 줘서 신속을 560? 이상을 찍어야 돌대효율이 나오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래서 지금 신속9포인트를 투자했는데 신속527에 치명이 126으로 너무낮더라구요 그냥 돌대유각을 내리고 저받을 천천히읽어서 원래대로 치명10포인트 투자하는게 좋을지 아니면 그냥 팔찌를 계속 깎는게 좋을지 고민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