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9:29
조회: 280
추천: 0
야성 왜케 노잼 됐나요..복귀 전에도 곰수사 하긴 했었는데
그 때는 여우 스킬 한 개 섞었거든요 이게 나름 여우 변신 해서 Z 쏴주는 맛이 있었는데 급할 때는 변신 해서 빠르게 이동 하기도 하고.. 근데 이제 아예 여우스킬을 막아버렸더라구요 혹시 이거 곰수사 말고 아크그리드 여우쪽이나 아님 환수 기운 채워주는 쪽은 딜이 많이 약한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