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6:20
조회: 299
추천: 0
약 4찢곰하면 곰스킬 쿨 안 도는 거 맞나요?현재 올 8겁작 사용 중입니다
치적팔찌 하나 뽑아서 끝2예1 무2 달1분1 입타 아드 유각기준 90퍼입니다 조우 전 어흥키고 어흥 2스택이라고 가정하고 조우 데굴 꼬리 슈웅 뒤집 Z 빙꽝 (단심터트리고) 한방 바위 어흥 데굴 꼬리 슈웅 뒤집 Z 빙꽝 한방 바위 어흥 데굴 꼬리 슈웅 뒤집 Z 빙꽝 한방 바위 어흥 데굴 꼬리 슈웅 뒤집 Z 이러니까 피아노 딜러라 쉽긴한데 4번째 이후로는 곰스킬이 전부 쿨이 안 돌더라구요 이게 정상 맞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