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올 8겁작 사용 중입니다

치적팔찌 하나 뽑아서 끝2예1 무2 달1분1 입타 아드 유각기준 90퍼입니다

조우 전 어흥키고 어흥 2스택이라고 가정하고

조우 

데굴 꼬리 슈웅 뒤집 Z 

빙꽝 (단심터트리고) 한방 바위 어흥 데굴 꼬리 슈웅 뒤집 Z

빙꽝 한방 바위 어흥 데굴 꼬리 슈웅 뒤집 Z

빙꽝 한방 바위 어흥 데굴 꼬리 슈웅 뒤집 Z 

이러니까 피아노 딜러라 쉽긴한데 4번째 이후로는 곰스킬이 전부 쿨이 안 돌더라구요 이게 정상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