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12-24 12:16
조회: 1,647
추천: 0
업화 무슨 빌드가 가장 좋나요?드레드하고있었는데 슈차트리가 거의 정배라고 하길래 슈차 헤드는 진짜 하기 싫어서 업화로 갈아 타려고하는데 쉽고 딜은 무난한 빌드가 뭘까요?
EXP
137
(37%)
/ 201
|





뉴비에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