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바꿀려고하는데 머가 나은거같나용?
가나는 드드 or 업화 (쉬운걸로)
인파는 체술 대붕

본캐는 오랫동안 고통받던 직업이라 이제 놔주려규합니당...
행복로아 하고 싶어용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