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1:18
조회: 272
추천: 0
가나 vs 인파본캐바꿀려고하는데 머가 나은거같나용?
가나는 드드 or 업화 (쉬운걸로) 인파는 체술 대붕 본캐는 오랫동안 고통받던 직업이라 이제 놔주려규합니당... 행복로아 하고 싶어용 ㅠㅠ
EXP
12,304
(13%)
/ 13,001
|





햄부기냠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