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4:25
조회: 88
추천: 0
가나 뉴비 질문있습니다예전에 하다가 가나로 복귀했는데, 3/5 퀘이크 트리로 다운받아서 하는데 궁금한게있어여
1. 보통 게이지사이클 모을때 쓰러스트 윙스팅어 카운터 스피닝 이렇게 가고, 그다음 퀘이크는 홀딩안하고 그냥쳐도 게이지 똑같나요? 2. 리벤지블로우는 왜쓰는건가요 ? 딜도 잘 안나오는거같은데 피면 실드용인건지 ..? 3.변신전에 블레이즈스윕 랜딩피니셔 갈기고 변신하면 되는거죠? 잘부탁드립니다 .. 넘 막막해요 ㅠ
EXP
276
(76%)
/ 301
|





Ttemas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