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5:36
조회: 357
추천: 0
111 슈차 드레드 뉴비 제발 도와줘요..이번에 슈모익으로 111 슈차 드레드 입문한 늅입니다
정말 가나 게시판 계속 읽어보고 로펙이든 클로아든 상위권분들 셋팅 구경하고있는데 고민거리가 딱 2가지 있습니다 1. 각인 본캐 권왕이라 원 슈 아 결 예 이렇게 사용할수있나요? 다들 예둔말고 돌대쓰시는거 같아서요.. 원 슈 아 <유각이고 예둔은 2칸읽었습니다 (돌대는 예둔 다읽고 젬이나 악세 맞추고 아주 마지막에 읽을꺼 같아요) 2. 특성비 및 스킬 어떤분은 뉴비면 치신반반 뭉가? 말씀하시고 고신?도있는거같고.. 상위권분들은 신속 27~28 에+치명 쓰시는면서 거의 극신음돌 하시는분들도 많으시던데 저는 극신 좋아합니다! 인증글에 리연님 옆집뽀삐글 스킬트리 쓰면서 특성비는 "극신음돌"로 사용해도 될까요??? p.s 클리브 사용하는걸로 하고싶습니다(시너지는 클리브 or 쓰러스트 쓰시는거같은데 뭐가 정배인가요..?) 쓰러스트 관통은 필수가 아닌걸로 아는데 연습을 해야하나요!! 알려주신 모든분들께 미리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사람하나 살리시는거에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