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드 232 간단설명
1. Z를 키면 운명 발동 z 를 키면 다음 2개의 주력기스킬이 강화됨
2. 운명(z)을* 2번이상 켰을때 마다*(2스택) 길로틴 스핀을 쓰면 프렌지 스윕의 쿨타임 초기화
3. 첫번째 Z에 프렌지 스윕을 포함한 다른 주력기를 쓰고 두번째 Z에 길로틴 스핀을 통한 프렌지 스윕 쿨타임 초기화해서 사이클을 이어간다

주력기 (5개) z 키고 스킬 2개씩 써야함
T(초각스), 프렌지 스윕, 길로틴 스핀, 퀘이크 스매시, 임페일쇼크( 아덴이 부족할때 그냥 아덴모으는 용으로 써도됨)

사이클 굴릴때 팁
1.길로틴 스핀을 최대한 많이써야한다 (운명 2스택일때만)
2.프렌지 스윕은 길로틴 스핀을 쓰기전에만 털면된다
다른 주력기( 퀘이크 스매시, 임페일 쇼크)가 있을땐 다른 주력기 먼저 쓰는게 좋다
3.쓰러트는 허공에 써도 아덴을 채울수 있다
4.컷씬으로 인해 스킬쿨이 놀때 먼저 털어야 하는 스킬
초각스(T) -> (프렌지 스윕 [길로틴 스핀의 쿨이 먼저 돌았을때] ) -> 길로틴 스핀 -> 퀘이크 스매쉬 -> 임페일 쇼크 -> 프렌지 스윕
5.주력기의 엠버레스 게이지 충전 개수
임페일 쇼크(7개), 퀘이스 스매쉬(4개), 프렌지 스윕(4개), 길로틴 스핀(3개), 초각스T(0개)

232 사이클
쓰러스트로 아덴쌀먹하고 와일드 어퍼로 아드 유지하고 쓰러스트로 최소 6스택 모아서 레이드 시작 (귀찮으면 그냥 각물 먹지만 각물먹으면 아드물약을 조우때 못먹음)
보스가 바로 안나올땐 x 로 아드 유지 아드물약은 조우때
z 프렌지 초각스 [블로우] - z 길로틴 퀘이크(어퍼) [스윕] - z 임페일(쓰러스트) [블로우] 프렌지 - z 길로틴 프렌지 (어퍼) [블로우] - z 임페일 (어퍼) [스윕] 퀘이크 (쓰러스트 어퍼) z 로 아덴 딜용으로 한번 털고 [블로우] - z 초각스 길로틴 (쓰러스트, 어퍼) [블로우] - z 임페일(어퍼) [스윕] 프렌지:(쓰러스트, 어퍼) [블로우] - z 퀘이크
(쓰러스트, 어퍼) [블로우] - z 길로틴 프렌지 (어퍼) [스윕] - 쭉쭉

사이클 중간에 꼬였을때(아덴 부족할때)
그냥 각성기를 써라
각성기가 없을때는 임페일 쇼크를 그냥 털어서 아덴을 모으자

사용 가능한 쌀먹각인
안상, 바리 (예둔, 돌대) 대채 가능

스킬코드
053FEEA68D4F8D3146F008996A8C91E0A157387F784077F09C5DF57838107A02D7EE31517D30197058A9DF3D267A2155076FC596F1E09C9338780A036D82A1F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