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 근데 갑자기 문득 드는 생각인데,
갈수록 무성의해지는거 같은데 🤔......

체급 ㅂㅅ, 유틸 ㅂㅅ,
딜구조도 ㅂㅅ, 용맥도 부족해

수로에서도 최약체
파티에서도 최약체

6차헥사 이후로
그냥 컷신도 ㅂㅅ 마코도 ㅂㅅ



이번 어센트는 어떨려나 자체 최종뎀이 높아서 쎄려나?

사냥 좋고 이름 예쁘고 귀여운 쓰레기 케릭터
붙잡고있는거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