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분들 극딜 순서 보면
오리진 순서가 보통 레투다 7초정도 남긴 시점에 사용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이유가 궁금합니다.
리레링 버프 지속시간은 15초인데 레투다 7초 남긴 시점이면 리레효과를 못받는다고 생각해서...
왜 그 시점에 오리진을 쓰는 것인가요?
뉴비라 허접한 질문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