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6:05
조회: 91
추천: 0
이번 챌섭 뉴비 카데나 오리진 극딜 관련 질문드립니다.다른 분들 극딜 순서 보면
오리진 순서가 보통 레투다 7초정도 남긴 시점에 사용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이유가 궁금합니다. 리레링 버프 지속시간은 15초인데 레투다 7초 남긴 시점이면 리레효과를 못받는다고 생각해서... 왜 그 시점에 오리진을 쓰는 것인가요? 뉴비라 허접한 질문 죄송합니다..
EXP
2,329
(64%)
/ 2,401
|
Skipma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