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포의 군주 공생기 타이밍이 뭘 기준으로 잡는건가요..?

현직 공대장인데 공생기를 언제배치해야되는지 타임테이블로는 알겠는데...


어떤거를 기준으로 하는지 네임드 이해가 잘 안되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