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 뒤에는 잘 열리지 않을까 싶은데 마음 편하게 쉬다가 그 때 와도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매일 2~3시간씩 기다리는데 한번씩 떠도 13~15/16으로 안 열리고 기약이 없네요 

이러다가 히오스가 본게임 되어버리겠네요 그 와중에 해머로 12연승이라는 기록도 세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