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1:31
조회: 197
추천: 1
호이온2 남준신은 대체 뭘 눈치보는거지![]() 진심 아이온2에서 호법만큼 날먹 개꿀빤직업 떠오르지가 않네 600k가 700k를 압살하는 성능차이가 진짜 맞음? 살도 이정도 갭은 아니었음 ![]()
EXP
232,904
(91%)
/ 235,001
|


개빡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