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5 17:02
조회: 920
추천: 0
딜 약해져도 상관없음애초에 딜올려달라 한거도 겜이 모든부분이 딜로만 측정되니까 그런거지 딜 바라고 수호성 한 사람 아무도 없지않나? rpg에서 탱커를 본캐로 고르는 사람들이 왜 고르는건지 겜사가 좀 잘 이해해서 앞으로 나올 컨텐츠들 설계 했으면 좋겠음 pve든 pvp든
EXP
30,616
(20%)
/ 32,201
|
미슈라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