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전에

호법협회장님과 치유협회장님은 7월1일부터 신규인던및 신규성역 함께하기로 협상하셨습니다

앞으로 호법과 치유는 하나입니다


아직도 분란을 일으키려는분들이 계시기에 글을쓰는데

호법 머리채잡는느낌나면 저 역시 치유머리채잡을겁니다

누구는 욕못하고 머리채 못잡아서 안하는거 아닙니다

좋게좋게 해결하려고 하는거지 분란들 일으키지마세요


다 떠나서 치유 호법 서로 1황 번갈아서 차지하면 치유님들은 용납못하는건가요??

모든유저가 처음부터 호법이 공격용버프강화가 되어있는걸 알고있는거고

공격쪽강화가 필요하면 호법 

힐이 필요하면 치유 이게 맞는거 아닌가요?


간단하잖아요 힐과 공격용버프가 동시에 필요하게하면되잖아요

이걸 안한 nc가 잘못이지 호법의 풍떄문에 치유님들이 손해보는게 아니란말입니다

간단하잖아요

몹들이 안아파서 이사태가 난거잖아요



필보잡을떄 랭작할떄 호법만 찾아 

하.... 이거  당연한거아니예요?? 이걸핑계로 호법타겟하는게 어이가없긴한데

그렇게따지면 랭작못하거나 필보경쟁에 참여못하는 수검 및 다른 딜러들도 시위해야죠

어차피 필보경쟁 랭작 극소수만 하는건데도 이걸 핑계삼는건 아니죠




제일 간단한 해결방법있잖아요

필보든 보스던 아프게 만들면 치유 무조건 껴서 가게되어있어요

이걸 외치는 사람이 아무도없어요 호법관련해서 많이들 애기하죠


제일 현실성있는게

필보도 보스도 다 아프게 만들면 다 해결되는건데

진짜로 현실적으로 아주간단하고 치유호법 둘다 살아날수있는 방법이 있는데도

이런 방법을 죽어라 외쳐야죠


서로의 직업에 부정적인 의견을 제시하기만하고 (속마음은 너프먹어라겠죠)

이러면 계속 호법 치유 서로 싸우는겁니다

한쪽이 내 직업에대해 부정적으로 애기하면 무조건 치고박고 싸우게되어있는겁니다


애초에 보스만 아프게 만들어도

치유 호법 큰 분란없이 서로 손잡고 화목하게 인던다니고 

어디든 함께할수있습니다



필보 딜이 정 부족하다 싶으면 막타로 바꿔달라고 시위하면 해결되는건데

애초에처음부터 가지고있던 호법의 풍을 가끔씩 애기꺼내시는데  

호법입장에서 씁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