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
2026-06-25 13:33
조회: 91
추천: 0
근데 호법 연속적용 안되게 패치먼저 해야할거 같은데요성역에서 2호로 가능 경우도 많은데
예전 무적처럼 연속 적용으로 질풍 써가는거 밸런스 뭉개는거라고 생각함 이거 5인팟 되는 시점에서 질풍같은것들은 연속적용안되게 방지해야 할거같은데요? 이미 호게에서도 호호 이러고 있던데 5명 자리에서 2명자리가 호법으로 채워지는건 밸런스 뭉개지는거 맞음
EXP
16,275
(3%)
/ 18,201
|
러러러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