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템/자랑 갤러리에 올렸는데 
몇분이 좋다고는 하시는데 시세를 몰라서 여기 한번 질문드려요.
사신소서를 하고 있지만 쓰지는 않을 것 같고 판매해야 할 것 같아서요
고수분들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