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1:18
조회: 155
추천: 0
에테사종 시세가 어떻게 될까요?묻 사종이면 무슨룬에 거래가 되고....
중간쯤 된다면 어떤룬이고 으뜸이면 비싼건 알겠는데 어중간하면 무슨룬에 거래 하면 될까요? 시세는 영 꽝이여서요...ㅠㅠ 래더입니다!!
EXP
7,232
(79%)
/ 7,401
|
디아초초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