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0:35
조회: 170
추천: 0
3계정 하시는분 계신가요?원래 3계정하면 pc에서 소음이 과하게 나는건가요?
아니면 뭔가 어디로 들어가서 소음나지 않도록 세팅을 조정해야되는지. 일단 저는 2번 3번계정은 둘다 720으로 해상도는 낮춰놓았거든요 다른건 건든건 없어요.. 라이젠7 9700X, 박격포, DDR5 64G, 5060ti 등 pc사양은 괜찮은데 본계정만 플레이할때는 아무런 문제없이 쾌적하고 조용한데요 2계정, 3계정 켜놓고 플레이할때마다 소음이 발생되는데 pc에서 위~~잉 소리가 커지는데.. 아마도 팬소음같애요 특정 지역에서 그런거 같긴한데 그냥 대기 상태에서도 그런거같기도 하고 수도없이 그러니까... 팬이 갑자기 마구돌아요. 계속 그러니까 노이로제 걸릴꺼 같고.. 왠지 전기세?도 많이 나올꺼같고.. 하면 안될꺼같은 죄책감??같은 찝찝한 생각이 마구드는데.. 원래 소음 발생되는 그게 맞는거고 다들 그렇게 꾹~? 참고 하시는건지 궁금합니다. 아니면 안참고 어디 설정을 조정해서 소음같은건 일절 없으신지 궁금해요 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P
196,680
(46%)
/ 210,001
|
흰토끼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