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게임이라 그런가 이상한 현상이 있어요.

친구요청이 와서 수락을 했어요

그래서 귓말을 보내면

배틀넷 대화창에서는 보이는데 인게임에서는 안보여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