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6:28
조회: 147
추천: 0
복귀유저입니다 궁금해서요 룬 작업시 쓰이는 아이템..옵션하나라도 붙여있거나
방어구나 높아야 좋은건가요? 일반아이템 주서서 소켓 뚫린 장비가 어느정도 높은게 좋은가요?룬 작업시에...궁금합니다ㅠ 상관이있는것인지..
EXP
323
(23%)
/ 401
|
늘처음처럼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