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션하나라도 붙여있거나
방어구나 높아야 좋은건가요?
일반아이템 주서서 소켓 뚫린 장비가 어느정도 높은게 좋은가요?룬 작업시에...궁금합니다ㅠ 상관이있는것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