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더 14 하는 중입니다.

소서 ( 블리 + 히드라 )

일단 탈셋 꾸역꾸역 맞췄습니다.  ( 시전속도 : 105 ! 저항 !! 매찬!!! ? ) 일단 아는 지식은 여기까지...

블리 + 히드라 소서를 하면서... 사냥터 한계가 있어서... 

( ... 손가락 이제 조금 적응 중입니다... 몹 속성도 일부 맵은 적응 했음니다... 반복의 효과?....)

주사냥터 _ 지옥 : 1. 바위무덤, 2. 메피(보스만) 3. 안다(보스만) 4. 백작(...저항 이슈로 조금) 5.카생(쪼금만...)

멋모르고 그냥 탈셋만 마춰보자 하고 이렇게 돌았는데.. 

이제 탈셋을 맞췄거든요? 근대 그 블리소서 or 사신소서 중에서 사신소서를 해보고 싶어서요

제가 글을 잘 못 써서 .. 질문 정리...

1. 현재 (블리 + 히드라)에서 사신소서로 진로를 바꾸고 싶음 (이유 : 사냥터 제약이 있어서)

2. 파괴참을 먹으면 사냥터 제약이 없어지나요? (파괴참은 하나만 먹으면되나요>? 그 기드참처럼?)

3. 사신소서가 됬든 블리소서가 됬든 (파괴참만 있으면 가고싶은 맵에서 사냥할 수 있나요?)

- 몬스터 저항 때문에 무덤 도굴꾼 탈출 하고 싶습니다 ㅠㅠ

( 일단 탈셋에 구멍 뚤어서 매찬 작을 일단 한다. 맞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