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에서 복귀하고 혼자 노멀부터 하고있는 악마술사 입니다.
소환빌드로 혼자 하려니 화염면역이 나오면 해결이 안되네요..
혼자 재미있게 하고 있는데 화염면역파괴참 하나만 주실수 있는분 부탁드립니다. 꾸벅 감사합니다.

DAN#31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