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서는 전령 도저히 못잡나요?
활전령도 아닌데 용병 죽어버리면 그냥 ㅌㅌ 말고는 답이없네요. 
죽자고 노바 갈겨도 하수인도 한참 걸리고.... 

소서로 5단계이상 전령 잡으시는 분들 계신가요? 

있으시다면 팁좀 공유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