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0:16
조회: 57
추천: 0
번깍100 맞춰도 전령을 못잡네요소서는 전령 도저히 못잡나요?
활전령도 아닌데 용병 죽어버리면 그냥 ㅌㅌ 말고는 답이없네요. 죽자고 노바 갈겨도 하수인도 한참 걸리고.... 소서로 5단계이상 전령 잡으시는 분들 계신가요? 있으시다면 팁좀 공유부탁드리겠습니다.
EXP
2,513
(56%)
/ 2,601
|
고이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