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6:50
조회: 95
추천: 0
끓는피 빌드 궁금해요..스탠에서 끓는피 빌드 하는 유저입니다.
지금 오염된자 2마리랑 앰플+홀프+다발사격 배넘로드 데리고 다니는데 오염된자 3마리가 더 효율적일까요? 아님 이대로 다니는게 나을까요? 끓는피가 물리데미지도 들어간다해서 데리고 다니기는 하는데.... 뭐가더 효울적인지 모르겟어요 템은 무기 : 집착 방패 : 디아블로책 + 신화깍주얼 머리 : 꺼불 갑옷 : 수수 목걸이 : 마라 반지 : 쌍조던 벨트 : 스웹 장갑 : 마수 신발 : 배추 애니 횃불 악마스키참 1장 이렇게 셋팅 되어있습니다.
EXP
537
(37%)
/ 601
|
꽃몽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