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에서 끓는피 빌드 하는 유저입니다.

지금 오염된자 2마리랑 앰플+홀프+다발사격 배넘로드 데리고 다니는데

오염된자 3마리가 더 효율적일까요? 아님 이대로 다니는게 나을까요?

끓는피가 물리데미지도 들어간다해서 데리고 다니기는 하는데....

뭐가더 효울적인지 모르겟어요

템은

무기 :  집착
방패 : 디아블로책 + 신화깍주얼
머리 : 꺼불
갑옷 : 수수
목걸이 : 마라
반지 : 쌍조던
벨트 : 스웹
장갑 : 마수
신발 : 배추

애니 횃불 악마스키참 1장

이렇게 셋팅 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