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8:00
조회: 82
추천: 1
윈포마 템 질문드립니다.템 구색은 다 갖췄는데
반지에서 옵션을 패케라흡민뎀 이 옵션으로 양쪽해서 20패케만 맞추면 되는건가요? 갑옷은 수수께끼 착용맞죠 형님들?
EXP
430,273
(95%)
/ 432,001
|
예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