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룬을 먹어서 안개활이나 만들어볼까 했는데

진짜 안나오네요 (그와중에 3솟은 2개 ㅜ.ㅜ)

징징되면 혹시 나올까 잡담해봤어요.

더운데 다들 건강조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