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5:43
조회: 106
추천: 0
안개 대신 얼음 어떤가요?안개마가 다시 각광을 받는 거 같은데..
신규 냉파참 있다는 가정하에 얼음마는 어떤 가요? 안개마 대비 성능이 많이 떨어지나요?
EXP
6,431
(15%)
/ 6,601
|
hellboy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