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장비에서  어떤걸 수정해야 좋은지 알려주세요…

악세는 오팔맥, 듀얼링 이고

용병은 우선 긍지, 명굴, 치료 착용하고있습니다.

파괴참은  신규 물파참 100증뎀  및  라레, 포레 75%입니다.


용병을 쌍마소로 가야하는지  아님 본무기를 신뢰로 가야하는지  이런 저런 조언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