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9:26
조회: 396
추천: 0
활아마 세팅 조언좀(수정)….![]() ![]() ![]() ![]() ![]() 현 장비에서 어떤걸 수정해야 좋은지 알려주세요… 악세는 오팔맥, 듀얼링 이고 용병은 우선 긍지, 명굴, 치료 착용하고있습니다. 파괴참은 신규 물파참 100증뎀 및 라레, 포레 75%입니다. 용병을 쌍마소로 가야하는지 아님 본무기를 신뢰로 가야하는지 이런 저런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EXP
51,923
(30%)
/ 54,001
|





뚜루뚱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