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9:19
조회: 65
추천: 0
쌍마소 용병 진짜 최고네요전령잡을 때 라탭 팍팍 터트려주는게 너무 맘에 듭니다
라탭 덕에 용병 본인도 안죽음 개꿀 사막용병한테 사종 주고 노화 터트리는게 제일 좋은줄 알았는데... 드림딘은 혼란이 자주 터져서 별로긴 한데 라흡템 빼도 될정도로 안정성이 좋아서 맘에 드네요 ㅋㅋ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