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전에 쌍수용병에 마소채우고 앰플 필요없이 라텝,강타가 좋다고 글을 썻었는데요 정정합니다.
결론적으로 앰플은 무조건 있어야 효율적이며,
저받+다발+돌가죽 조건이 있다면 이몹이 최고입니다.
'돌가죽'있으면 어지간하면 라텝이니 뭐니 필요없이 몹은
안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