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는 1막용병 + 안개

악마는 랜서 + 2파멸 데리고 다니고

스킬은 포식 끓는피 속박 피맹 숙련 마스터

2무기력 주술흡수까지 1 올렷는데

용병 무공 쓰면 차이가 좀 있을까유?

사실 1인방이라 크게 상관 없는데 그냥...어디가 엔드인지 궁금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