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역 옵으로 저주받음  이 떠 있을경우
옵션을 먹기 위해서는 일반몹?  을  잡아야 하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악마속박을 하고 나면  챔피언?  으로 변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일반몹  과   태생 챔피언?  몹의 스펙  차이가 생기는 건가요?
피통 공격력 방어력  등등 .. 
궁금 해서 글 올려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