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0:05
조회: 101
추천: 0
저주받음 악마속박 공역 질문 입니다.공역 옵으로 저주받음 이 떠 있을경우
옵션을 먹기 위해서는 일반몹? 을 잡아야 하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악마속박을 하고 나면 챔피언? 으로 변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일반몹 과 태생 챔피언? 몹의 스펙 차이가 생기는 건가요? 피통 공격력 방어력 등등 .. 궁금 해서 글 올려 봅니다..
EXP
4,309
(77%)
/ 4,401
|
푸른하늘날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