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0:16
조회: 222
추천: 0
번강 저받 둘리 꼬셨는데 좋긴하네 ㅋㅋ![]() 평소엔 그냥 헤파만 쓰는데 노리고 파밍한건 아니고 그냥 1~5막 세계석 다 쓰면서 돌다가 번강 저받 둘리뜨면 꼬셔보는데 그동안은 거의 원기만 떠서 그냥 죽이고 헤파만 썼었음 근데 좀전에 광신떠서 써보는데 딜도 좋고 앰플시전도 체감되고 좋긴함
EXP
360,004
(0%)
/ 396,001
이니부자
|

애쉬그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