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엔 그냥 헤파만 쓰는데
노리고 파밍한건 아니고 그냥 1~5막 세계석 다 쓰면서 돌다가 번강 저받 둘리뜨면 꼬셔보는데
그동안은 거의 원기만 떠서 그냥 죽이고 헤파만 썼었음
근데 좀전에 광신떠서 써보는데 딜도 좋고 앰플시전도 체감되고 좋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