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6:30
조회: 82
추천: 0
오염이를 쓰시는 분들, 주로 어떤 플레이를 선호하십니까??저는 2오염 + 1둘리로 여태 플레이 해왔는데,
어제 1오염 + 1파멸 +1둘리가 젤 낫다는 얘기를 듣고 해보니 생각보다 나은듯 해서 아마 1오염 + 1파멸 + 1둘리 조합으로 갈듯 한데, 다른 분들은 어케 하시는지 궁금하네요.
EXP
468,837
(2%)
/ 504,001
다른 사람의 의견은 나와 다른 겁니다.
틀린게 아닙니다.
|
부지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