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오염 + 1둘리로 여태 플레이 해왔는데, 

어제  1오염 + 1파멸 +1둘리가 젤 낫다는 얘기를 듣고 해보니 생각보다 나은듯 해서 
아마 1오염 + 1파멸 + 1둘리 조합으로 갈듯 한데, 

다른 분들은 어케 하시는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