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막 드로그난에서 하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도파민이 있네요
블레이드가 10개 내외로 있어서 나름 런 하는 맛이 있는 것 같아요

3악마기술은 구했는데
3악마속박이 나와줘야 꿑나겄죠

스킬 붙으면 가격이 쎄서
3~40만 하더라고요
90만골드 들고 돌고 있습니다

근데 가만 보니 3악마기술은 "고약한" 블레이드고
3속박은 접두접미 아니고 그냥 붙는 거네요
그럼 확률적으로 장인 3소켓이 붙을 수 있다는 건가 싶은데...

여담이지만 블레이드가 그래픽이 이쁘네요
빨간 단검 아래로 들고 있는게 맘에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