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 후 열심히 달려볼랍니다~

이틀전엔 수수뼈대인 아콘 3솟 먹었고~

어제는 랄랄라~ 하다가 벡스 하나 먹었고~~

오늘 자룬 하나 뚝~!!! 떨어지면...!!!!

저만의 행복한 상상인거쥬... ㅠ_ㅠ;; 


겜할때마다 둘리 꼬셔야하는데... 하면....

와이프가 

'또 꼬셔?? 근데 저건 둘리가 아니고 미니 고질라여~'

하는데.. ㅋㅋㅋㅋㅋ

오늘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