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7:23
조회: 71
추천: 0
오늘도 퇴근 후 열심히 파밍을~~퇴근 후 열심히 달려볼랍니다~
이틀전엔 수수뼈대인 아콘 3솟 먹었고~ 어제는 랄랄라~ 하다가 벡스 하나 먹었고~~ 오늘 자룬 하나 뚝~!!! 떨어지면...!!!! 저만의 행복한 상상인거쥬... ㅠ_ㅠ;; 겜할때마다 둘리 꼬셔야하는데... 하면.... 와이프가 '또 꼬셔?? 근데 저건 둘리가 아니고 미니 고질라여~' 하는데.. ㅋㅋㅋㅋㅋ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EXP
1,042
(21%)
/ 1,201
|
노을빛늑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