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낙이랑 번개강화 저주받음 3개가 뜨는게 진짜 힘드네여 ㅠ

번개강화는 알겟는데 냉기강화는 근데 또 모죠?

극소환빌드 둘리찾아  삼만리네여 ㅋ 저주받음만 떳어도 파낙 안떠도 좋을텐데

파낙 번개강화 돌가죽 뜨면 저주받음이 안뜨고 ㅠ  저주받음 뜨면 번개강화가 안뜨네여

특히 공역에서는 더 안떠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