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7:01
조회: 393
추천: 2
5일차만에 광신 둘리 드디어 먹었습니다.안녕하세요
저받 번강 둘리 먹어보겠다고 어제 하소연 글을 올렸던 사람입니다. 글 올리고도 약 30회 가량 더 돌아었는데 마무리는 집중오라가 떠서 포기하고 한숨 자고 일어나니 공역시간이 세계적 성채 시간이 딱 떠있어서 설마 뜨겠어 하는 심정으로 다시 둘리를 만나러 갔습니다. 시간도 아까우니 둘리 정보만 확인하고 리방하길 7트만에 저받. 번강 광신 둘리가 딱!!! 잘못봤나싶어서 텔포로 요리조리 움직이면서 둘리 정보를 다시 확인하니 맞네요 갑자기 심장이 두근두근....원래 있던 집중 둘리 과감히 포기하고 쫄몹들 한마리씩 살살 정리 하고 드디어 둘리와 1:1 대면............염소로 몸빵 세우고 용병은 저멀리 보내고 속박 단축키를 손떨리면서 꾸욱 누르고 있습니다 속박이 되었습니다.......제 캐릭의 발밑에 오라를 확인하는데 어? 뭐지....안보이네 둘리쪽을 바라보니 빨간원이 보이네요. 설마 아니겠지 싶어서 마을로 귀환! 잘못봤나 싶어 눈을 비비고 다시 보니 드디어 광신!!!!! 대략 470회 만에 드디어 공역. 저주받음. 번개강화. 광신 오라 둘리를 먹었습니다. 이제 더이상 둘리를 만나러 다니지 않아도 된다니 행복합니다. 응원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드디어 둘리 졸업했습니다!!!!! ![]() * 그동안 만났던 둘리 목록들 저받, 번강 원기 4 집중 1 저받 , 돌가죽 집중 2
EXP
878
(78%)
/ 901
|

이뽀해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