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5:35
조회: 134
추천: 0
마지막휴가날... 보석파밍하러갑니다... 종말로 우버삼바바 되나여...?전 템파밍을 하고 싶지만 결국 보석파밍으로 끝나네요ㅠㅠ
오리부터 저주받은게 확실합니다 지금 맨땅이라 스킬참도 없고해서 종말 18k-21k나오는데 둘리든 헤파든 데리고가도 부족하겠죠?ㅠㅠ 스킬참이 더럽게 안나오네요 디아책인가 그것도 넘 비싸고... 딜올리기 힘드네요ㅋㅋ
EXP
1,000
(100%)
/ 1,001
|
통통아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