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템파밍을 하고 싶지만 결국 보석파밍으로 끝나네요ㅠㅠ

오리부터 저주받은게 확실합니다

지금 맨땅이라 스킬참도 없고해서 종말 18k-21k나오는데 둘리든 헤파든 데리고가도 부족하겠죠?ㅠㅠ

스킬참이 더럽게 안나오네요 디아책인가 그것도 넘 비싸고... 딜올리기 힘드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