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8:27
조회: 156
추천: 0
심연 고수형님들 소모까지하는 심연인데요~저는 종말에서 심연으로 넘어와서 소모에대한 거부감이 없어서 소모까지하고 플레이 중입니다.
다름이아니라~~ 파괴참한개만 모양이 틀려서~ 깔 맞춤할겸...ㅎㅎ 파괴참 구매를 하려고하는데 마깍이냐 마피냐를 두고 매우 고민 중 입니다. 1인방은 차고 넘치는 스펙이니 논외로 하고...8인방 기준으로 지금 피해15 마파참 착용중인데..ㅎㅎ 마깍일지 마피일지 정해 주세요 고수형님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