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리가 때리는거 지켜보는 것도 좋은데 옆에서 같이 활 쏘는거죠

용병 : 무공or파멸 + 위세오라
파낙, 저주받음, 번강 둘리 속박
무기는 안개(집중 오라)

4오라 띄울 수 있고
스킬참은 악마기술참으로 도배
스몰참은 맥어레피참
투구에 물리우버주얼 하나 박고
파괴참은 물리파괴참 하나면 OK
공속프레임 때문에 뭔가 투구 소켓에 공속 주얼 하나 또 박던지 해야할 것 같은데 계산은 안해봄..
반지 하나로 피마흡 챙길 수 있으면 기존 극소환보단 마나 딸리는 것도 보완하겠네요

대신 텔포 뛰는게 좀 느리겠네잉
또 악마속박 레벨 올린다구 방 종료할 때마다 스왑하는게 귀찮긴 하겠다.
근데 그건 지금도 귀찮지만 하는 분들은 하시고 있을거 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