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끓피 소환으로 하고있는데 5속박고서랑 바알고서 중에 어느게 나을까요?
바알고서 착용시 숙련3오르고 5속박고서 사용시 3속박이 오르네요. 1인방유저라 끓피는 어느걸껴도 체감이 비슷해서 여쭈어봅니다. 바알고서 착용시 우버바바잡을때 둘리 죽는게 5속박고서 착용때보다 체감될정도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