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43
조회: 168
추천: 0
역시 기대를 안해야 속박몹이 나옴그냥 혼돈 공역 떳길레 심연으로 8클라 돌려서 쉬엄쉬엄 하디가 나옴 구할땐 안나오더만 바로 다른 케릭으로 재접속해서 저번에 소환해제 잘못눌러서 날라간거 헤파 쓰던거 스초하고 더 좋은놈으로 바꿔줌
근데 누구줄까 케릭 이것저것 돌려보다가 공역끝나서 공역 인증 마크 사라져서 바로 평민 됐음 아쉬운대로 써야함 ㅠㅠ ![]()
EXP
7,745
(43%)
/ 8,201
|

밤의악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