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월요일까지만해도

성채 바알 쫄 4단계까지 쭈욱 가다가 둘리소환전 7시방향으로 이동

7시방향에 징표 계속 찍어대며 조금씩 둘리에게 접근했었는데...

(그러다 잠깐 타이밍 놓치면 기존 속박몹이 어그로 끌면서 죄다 끌고 왔단... ㅡㅡ;)

몹낑김이 갑자기 생각나서 기존 속박몹(덩치큰놈)+오염이 소환 후 칼날이동을 하니

얘네가 낑겨서 움직이질 몬하네요? ㅎㅎ

칼날이동으로 조금씩 이동하면서 둘리쫄 하나씩 처리 후 오는 길목에 무기력 깔아두니,

속성 보기가 편해졌습니다 ^^

다른 방법이 있으시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ㅎㅎ;

오늘도 꼬시러 가는데.. 제발 원기만은......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