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28
조회: 346
추천: 0
뒷북일까요? 둘리 꼬시는 방법..지난 월요일까지만해도 성채 바알 쫄 4단계까지 쭈욱 가다가 둘리소환전 7시방향으로 이동 (그러다 잠깐 타이밍 놓치면 기존 속박몹이 어그로 끌면서 죄다 끌고 왔단... ㅡㅡ;) 몹낑김이 갑자기 생각나서 기존 속박몹(덩치큰놈)+오염이 소환 후 칼날이동을 하니 얘네가 낑겨서 움직이질 몬하네요? ㅎㅎ 칼날이동으로 조금씩 이동하면서 둘리쫄 하나씩 처리 후 오는 길목에 무기력 깔아두니, 속성 보기가 편해졌습니다 ^^ 다른 방법이 있으시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ㅎㅎ; 오늘도 꼬시러 가는데.. 제발 원기만은...... ㅡㅡ;;
EXP
1,123
(61%)
/ 1,201
인벤러
|
노을빛늑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