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2:36
조회: 166
추천: 0
심연하면서 마나통 얼마나 되야좋은가요?제가 바보같이 피통 4천 넘기겠다는 생각으로 마나 찍는걸 생각도 못하고 플레이중이였습다 통찰이 있어서 ㅎㅎ 텔이나 기본 딜에서는 문제가없는데 5단 전령일때 마나가 빠르게 녹아없어지던데 심연 선배님들은 마나통 얼마나 맞추시나요??
아 홀프 저받 돌가죽 헤파때문에 초기화도 고민이겠네요 ㅎ
|
